[SWOT 분석] 갭(GAP)

회사소개

미국 기반의 의복, 액세서리 소매점

SWOT 분석

강점(STRENGH)
1. 대량 생산임에도 높은 품질
2. 폭넓은 타겟 연령층
3. 자사 기획, 아웃소싱을 병행하며 Brand-Originality를 유지

약점(WEAKNESS)
1. SPA브랜드의 큰 매력인 저렴한 가격과 거리가 있음
2.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고객에게 인식시키기 어려움

기회(OPPORTUNITY)
1. 어느 나라에서도 같은 아이템, 같은 서비스 제공받을 수 있음
2. 각국의 공통된 상품 판매함으로써 통일된 Identity 형성

위협(THREAT)
1. 명확하고 통일된 컨셉으로 Basic Line 형성
2. 경쟁 SPA브랜드들의 눈에 띄는 성장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