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폴로 랄프로렌

회사소개

미국에 본사를 둔 패션 기업

SWOT 분석

강점(STRENGH)
1.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고품질 고가격을 통한 고급이미지
3. 높은 인지도
4. 다양한 라인 구축
4.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유지

약점(WEAKNESS)
1. 라이센스를 맺은 계약업체의 재정난
2. 유통망 확대의 한계
3. 직수입으로 인한 컬러, 사이즈 스펙의 문제

기회(OPPORTUNITY)
1. 주5일제의 도입과 웰빙과 레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캐주얼 시장은 계속 성장
2. 한국의 노출형 소비의 전형적인 타겟

위협(THREAT)
1. 모조품발생으로 인한 이미지손상
2.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경쟁 브랜드
3. 경기 침체로 인한 소비 심리의 감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