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노스페이스(TheNorthFace)

회사소개

미국의 아웃도어 제품 회사

SWOT 분석

강점(STRENGH)
1. 현장경험과 테스트를 통해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2. 높은 브랜드 인지도
3. 고급 이미지

약점(WEAKNESS)
1. 타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
2. 가방과 점퍼에 한정된 인지도
3. 청소년 문제와 결부되어 부정적 이미지 생성

기회(OPPORTUNITY)
1. 젊은 층과 여성 키즈 상품으로 확대
2. 웰빙 트렌드와 여가 문화 시대
3. 도심에서도 아웃도어 제품을 즐겨입는 '아웃트로' 족의 증가

위협(THREAT)
1. 신규 브랜드 및 저가 브랜드의 증가
2. 저가 브랜드의 증가
3.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이 일시적인 유행으로 그칠 가능성
4. 아웃도어의 한정적인 시장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