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MCM

회사소개

한국의 성주그룹이 인수한 독일 기반 패션 브랜드

SWOT 분석

강점(STRENGH)
1. 인정받는 CEO의 리더십
2.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3. 세계적으로 널리 퍼져있는 유통망
4. 매스티지의 선도 브랜드

약점(WEAKNESS)
1. 소비자가 인식하는 고급화의 부재
2. 대량생산으로 인한 제품의 희소성 감소
3. 메스티지 브랜드 중 높은 가격대

기회(OPPORTUNITY)
1. 여성소비자의 구매력 증가
2. 매스티지 시장의 확대와 선호도 증가
3. 미주, 유럽 등 해외 시장으로의 활발한 진출

위협(THREAT)
1. 다른 매스티지 브랜드의 출현으로 인한 경쟁심화
2. 회색시장의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