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키엘(Kiehl's)

회사소개

미국 기반 코스메틱 브랜드

SWOT 분석

강점(STRENGH)
1. 제품군의 다양성
2. 최고급 원료 사용
3. 특수 고객층에 맞는 고기능성

약점(WEAKNESS)
1. 전 세계적으로 매장수의 절대적인 부족
2. 다중매체를 통한 광고 금지
3. 빈약한 재고관리로 인한 재고딜레이
4. 신제품 출시 주기가 길어 시장 장악력 부족

기회(OPPORTUNITY)
1. 소비자들이 점차 획일적 제품보다 맞춤 제품 선호
2. 소외된 소비자를 위한 틈새시장 공략

위협(THREAT)
1. 브랜드 파워 부족
2. 경제 불황으로 저가 화장품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