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하겐다즈(Häagen-Dazs)
h2>
회사소개
미국 기반의 아이스크림의 브랜드
1. 최고급 아이스크림이라는 인식이 존재
2. 맛에 대한 높은 만족도
약점(WEAKNESS)
1. 상대적으로 인지도 부족
2. 적은 전문점 수으로 하겐다즈는 구입이 힘들다는 인식
기회(OPPORTUNITY)
1.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확대
위협(THREAT)
1. 국내 빙과 업체 및 유제품 업체의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 참여
2. 전문점에서 구입하는 것으로 인식된 고급 아이스크림 음용 문화
SWOT 분석
강점(STRENGH)1. 최고급 아이스크림이라는 인식이 존재
2. 맛에 대한 높은 만족도
약점(WEAKNESS)
1. 상대적으로 인지도 부족
2. 적은 전문점 수으로 하겐다즈는 구입이 힘들다는 인식
기회(OPPORTUNITY)
1.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확대
위협(THREAT)
1. 국내 빙과 업체 및 유제품 업체의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 참여
2. 전문점에서 구입하는 것으로 인식된 고급 아이스크림 음용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