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카누(KANU)

회사소개

동서식품의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

SWOT 분석

강점(STRENGH)
1. 카테고리 개척자이면서 선두주자
2. 기존 커피믹스와 차별화된 고급 이미지와 세련된 패키지
3.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

약점(WEAKNESS)
1. 인스턴트 커피 중 가격이 높은 편
2. 경쟁 제품에 비해 낮은 원두 함유량

기회(OPPORTUNITY)
1. 원두커피 시장의 확대
2. 습관적 커피 음용자 증가

위협(THREAT)
1. 동서 식품 브랜드 간 자기 잠식 가능성
2. 카테고리 내 경쟁사 증가
3. 저렴한 가격의 커피를 내세운 까페, 각종 할인 서비스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