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크라제버거

회사소개

크라제인터내셔날이 경영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수제버거 전문점

SWOT 분석

강점(STRENGH)
1. 일반 전문점, 델리카페, 다이닝 레스토랑 등으로 다양한 수요 포용
2. 프리미엄 재료를 이용한 품질의 차별화와 서비스
3. 마케팅 권한 매니저들에게 위임하여 지역을 고려한 마케팅 강화 : 대치점의 경우 학생들만을 위한 할인 제도 존재, 압구정 CGV점은 영화표 구매 고객들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

약점(WEAKNESS)
1. 홍보 활동의 부재로 낮은 인지도 : 입소문을 통한 홍보 중심
2. 햄버거로써는 비싼 가격

기회(OPPORTUNITY)
1. 건강한 먹거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증가 : 패스트푸드에 대한 부정적 인식
2. 전 연령대의 버거 선호도 증가

위협(THREAT)
1. 원재료비의 지속적인 상승
2. 수제버거에 대한 사람들의 인지도 부족
3. 경쟁 심화 : 개인이 운영하는 즉석 햄버거 가게의 지속적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