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나뚜루

회사소개

롯데 그룹의 계열사인 롯데리아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SWOT 분석

강점(STRENGH)
1. 순수 국내 아이스크림 브랜드
2. 롯데라는 거대한 모기업의 자금력
3. 프리미엄 이미지

약점(WEAKNESS)
1. 베스킨라빈스의 독보적인 시장점유율
2. 적은 매장수

기회(OPPORTUNITY)
1.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빠른 성장률
2. 웰빙 제품 선호 현상

위협(THREAT)
1. 후발주자들의 사업 확장에 의한 시장점유율 분산
2. 경기 위축에 의한 소비량 감소 가능성
3. 커피 전문점들의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