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클루(Clue)
회사소개
이랜드그룹(E-land Group)의 커스튬 쥬얼리 브랜드SWOT 분석
강점(STRENGH)1. 빠른 제품 회전력을 통한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 출시
2. 한국 최초의 커스튬 주얼리 브랜드로 시장선점
약점(WEAKNESS)
1. 고급 제품의 부족
2. 상대적으로 고가인 제품군
3. 좁은 타켓층
기회(OPPORTUNITY)
1. 금값의 상승에 대한 반대 효과로 패션 쥬얼리 시장 확대
2. 경제불황으로 저가 쥬얼리에 대한 관심 증대
위협(THREAT)
1. 해외 명품 브랜드의 국내 시장 공략
2. 컨셉이 유사한 경쟁 브랜드들의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