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클린앤드클리어(Clean&Clear)

회사소개

존슨앤존슨(Johnson&Johnson)의 피부 트러블 전용 브랜드

SWOT 분석

강점(STRENGH)
1. 세계적인 명성
2. 좋은 품질로 고객 확보
3. 소비자 조사를 통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

약점(WEAKNESS)
1. 치열한 경쟁으로 마케팅 효율 감소
2. 10대 전용 화장품 브랜드라는 제한된 포지셔닝
3. 스킨라인과, 베이스라인 제품의 편중

기회(OPPORTUNITY)
1. 스킨 케어 부문에서 더 많은 점유를 기대
2. 미용에 관심이 있는 남성 고객의 증가

위협(THREAT)
1. 전환 가능성이 높은 상품군
2. 지역 및 국제적인 치열한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