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회사소개

미국의 여성 의류, 란제리 및 뷰티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패션 회사

SWOT 분석

강점(STRENGH)
1. 전세계 1000개 이상의 점포
2. 최고 수준의 모델과 회사의 강력한 광고 전략
3. 공정 무역 원료를 사용

약점(WEAKNESS)
1. 비교적 한정된 타겟층
2. 한국에서는 섹시 이너웨어라는 제한된 인식

기회(OPPORTUNITY)
1. 아시아 신흥 시장
2. 여성 이너웨어 시장의 꾸준한 성장
3. 보정속옷 매출 증가

위협(THREAT)
1. 특정 업체의 독보적 시장 점유율(한국)
2. 가짜, 모방 및 복제 제품
3. 비만 인구의 증가